서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예일대 경영대학이 전 세계 정상급 경영대학과 공동으로 발족한 Global Network for Advanced Management(GNAM)에서 국내 유일의 회원대학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대학 간 글로벌 협력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는 GNAM을 기반으로, 본교 MBA학생들은 30여개 GNAM 회원대학이 동시 개설하는 GNAM Week와 실시간 온라인강의 등을 함께 수강하며 전 세계 MBA학생들과 교류하고 있습니다.

☞ GNAM 회원대학 보기 GNAM Member Schools

서울대 MBA학생들을 대상으로 교환학생, 복수학위, 해외대학 공동강의 등 다양한 국외수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하여 각국을 대표하는 정상급 경영대학(원)과의 공식 협정을 체결하고, 꾸준히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국내 경영대학 중 유일하게 교육부 주관의 한중일 정부 협력사업인 캠퍼스아시아(CAMPUS Asia-Collective Action for Mobility Program of University Students in Asia) 사업단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캠퍼스아시아 지원사업을 토대로 중국 북경대학교, 일본 히토츠바시대학교와 함께 동아시아 고유의 발전모델을 집중 학습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발전 및 기업경영 구조로 변환하기 위한 전략들을 연구하는 협력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서울대 MBA학생들은 한국, 중국, 일본 3국을 순회하는 하계연수프로그램(Doing Business in Asia)을 통해 각국 대표기업탐방 및 공동프로젝트를 수행하기도 하고, 복수학위 및 교환학생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국가지원 장학금을 받고 해당대학에 수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