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전형료 반환

가. 고등교육법 제34조의4 제4항에 따른 입학전형료의 반환사유 및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입학전형에 응시한 사람이 착오로 과납한 경우: 과납한 금액
  2. 대학의 귀책사유로 입학전형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 납부한 입학전형료 전액
  3.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입학전형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 납부한 입학전형료 전액
  4. 질병 또는 사고 등으로 의료기관에 입원하거나 본인의 사망으로 입학전형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해당 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경우만 해당한다): 납부한 입학 전형료 전액
  5. 단계적으로 실시하는 입학전형에 응시하였으나 최종 단계 전에 불합격한 경우: 납부한 입학전형료 중 응시하지 못한 단계의 입학전형에 드는 금액

※ 본교는 단계별로 전형료를 납부하는 바 “5항”은 해당없음.

나. 위의 반환사유에 해당되는 응시자는 반환신청서를 작성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본 전형의 최종 합격자 발표일 <2018.11.30.(금)>까지 기한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최종합격 발표 이후 신청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원서접수(인터넷접수 포함)시 유의사항 안내에 따른 지원자의 귀책사유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입학전형료 반환신청서: 2019학년도 EMBA 모집안내 9page 참고

유의사항

가. 입학지원서 접수는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2018. 10. 01. (월) ~ 10. 26. (금) 18:00 까지입니다.

나. 입학지원서를 접수한 지원자는 지원 서류를 방문 또는 우편(등기)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2018. 10. 26.(금) 18:00까지 도착하여야 합니다.

다. 입학지원서는 접수한 이후에는 정정할 수 없으며, 제출한 서류 및 전형료는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라. 입학지원서 및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서류의 변조 및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지원 및 합격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결격(불합격) 처리하거나, 합격 또는 입학허가를 취소합니다. 또한, 향후 본교 입학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학위취득 예정자는 반드시 학위취득 예정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우리대학교 입학 후 15일 이내에 학위취득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제출하여야 하는 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신입생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입학을 허가하지 아니합니다.

바. 입학고사 성적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 기타 입학고사 관련 사항은 본교에서 정한 입학사정기준에 따라 시행합니다.

아. 지원자는 항상 경영전문대학원 홈페이지(http://gsb.snu.ac.kr)의 공고 또는 게시사항 등을 확인하여 제출서류 미비, 고사결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자. 충원 합격자는 예비 합격자 중 성적이 높은 순으로 전화로 개별 통지하여 본인의 등록의사 확인 후 선발하므로 연락이 가능하도록 대기하여야 하며,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차. TEPS 특별시험(2018. 11. 01.(목)) 신청기간 및 방법 등 구체적인 안내 사항은 추후 경영전문대학원 홈페이지(http://gsb.snu.ac.kr)를 통하여 공지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 입학 후 부득이한 사유로 휴학하고자 할 때에는 소정의 등록기간 내에 휴학원을 제출하여 경영전문대학원장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학칙 58조).

타. EMBA에 입학한 학생은 입학 후 졸업할 때까지 아래의 협약기관 관련 자격을 유지해야 하고 매 학기 재직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1. 대한상공회의소 회원사 자격 유지
  2. 금융투자협회 임직원 및 그 회원사 자격 유지
  3. 경기도 소속 공무원 신분 유지
  4. 본 대학원과 계약학과 위탁교육계약을 맺은 기관의 임직원 신분 유지

파. 학생의 재직기관에서는 학비의 50% 이상을 부담해야 하며, 학교는 필요시 관련 증빙서류를 요청하거나 재직기관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 MBA 프로그램 개요 및 운영 방식 등 구체적인 사항은 경영전문대학원 홈페이지(http://gsb.snu.ac.kr)를 통하여 별도로 공지합니다.